기사 메일전송
크린토피아, 전국 12개 도시서 11월 창업설명회 개최
  • 편집국
  • 등록 2023-11-18 03:40:30

기사수정
  • 11월 16일부터 29일까지 12개 도시에서 크린토피아 예비 창업자를 위한 창업설명회 진행 창업설명회 참가자 대상 가맹비 전액 면제 등 다양한 혜택 준비

크린토피아 창업설명회 참가자만을 위한 맞춤형 정보 공유와 특별 혜택 준비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11월 1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12개 도시에서 11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

크린토피아는 매달 전국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하고 예비 창업자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와 컨설팅 서비스,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11월 창업설명회는 11월 16일 △서울을 시작으로, 11월 17일 △대전 △천안 △광주 △대구 △울산 △양산 △부산, 11월 27일 △충주 △전주 △광주, 11월 29일 △보령에서 진행된다.

크린토피아는 세탁업계 1위 기업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예비 창업자에게 반드시 필요한 사업 정보와 맞춤형 상담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설명회 참석자를 위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11월 설명회에 참석한 가맹점 창업희망자에게는 가맹비 전액 면제 혜택이 주어지고 최대 12개월 임대료, 초도 물품, 고객 증정 사은품, 마케팅 비용까지 지원된다. 코인 빨래방과 멀티숍 창업 시에는 특별 기계 대금 할인, 최대 12개월 임대료 지원, 코인워시 건조기 1대 무상 임대, 코인워시 장비 무상 애프터서비스(A/S) 기간 연장 등의 다채로운 특전이 준비됐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창업설명회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11월 창업설명회는 세탁 창업에 관심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크린토피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 ‘멀티숍’ 등 세탁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총 세 가지 비즈니스 모델을 운영하고 있다. 전국에 3100여개 매장을 확보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창립 3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메인 컬러와 브랜드 로고 및 캐릭터를 공개하는 등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크린토피아 소개

‘세상을 깨끗하게! 생활을 풍요롭게’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선진형 세탁시스템을 국내 현실에 맞게 정착시킨 크린토피아는 꾸준한 기술 개발과 고객 서비스 향상을 통해 29여년간 세탁업계 1위의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최고의 세탁 전문 프랜차이즈 기업이다. 현재 지사 135개와 매장 3091개(2021년 6월 기준)의 전국적 네트워크를 갖춰 보다 신속하고 깨끗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크린토피아는 첨단 자동화 시스템, 기계설비 개발 등 철저한 서비스로 프랜차이즈 수준평가 4년 연속 1등급 선정,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4년 연속 수상, 대한민국 100대 프랜차이즈 8년 연속 수상, 2019 한국프랜차이즈대상 대통령상 수상 등 탄탄한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언론연락처: 크린토피아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소민 대리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아하 커뮤니티, 이노비즈 A등급 획득 소셜 Q&A 커뮤니티 아하를 운영 중인 아하앤컴퍼니(대표 서한울)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이노비즈 A등급을 인증받았다고 17일 밝혔다.이노비즈는 기술 혁신 시스템 및 현장 평가를 통해 높은 기술 경쟁력과 성장 가치가 뚜렷한 기업에 부여되는 국가 인증 제도다.아하는 AI 기술을 접목한 사용자 활동 패턴 분석 시스템 등을 비롯한 다양...
  2. 하나은행, 국내 시중은행 최초 해외송금 ‘수취계좌 사전 확인’ 서비스 시행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국내 시중은행 최초로 해외송금의 신뢰성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 해외 수취인 계좌 상태를 사전에 확인하고 검증할 수 있는 ‘수취계좌 사전 확인’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수취계좌 사전 확인’ 서비스 시행으로 손님이 △수취인 성명 △수취인 계좌번호 △수취은행 BIC(또는 은행코드)를 알고 하나은..
  3. 하나은행, 국제 신용평가사 피치로부터 독자신용등급 한 단계 상향된 ‘a’ 획득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글로벌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피치(Fitch Rating)가 하나은행의 독자신용등급을 기존 ‘a-’에서 ‘a’로 한 단계 상향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장기신용등급은 ‘A’, 등급전망은 ‘안정적’으로 유지한 가운데 독자신용등급(VR, Viability Rating)의 한 단계 상향을 이뤄내며 그간의 .
  4. 미국 부동산 플랫폼 코리니, 삼성패밀리오피스와 업무협약 체결 미국 부동산 종합 솔루션 플랫폼인 코리니(Koriny)는 삼성패밀리오피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19일 체결했다. 패밀리오피스란 고액자산가나 기업오너 가족 등의 자산관리와 배분, 상속·증여·신탁 관련 및 더 나아가 가업승계를 전담해 관리해 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미국 부동산 투자 컨설팅을 비롯, 미국 ..
  5. 하나은행, 국제 신용평가사 피치로부터 독자신용등급 한 단계 상향된 ‘a’ 획득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글로벌 3대 신용평가사 중 하나인 피치(Fitch Rating)가 하나은행의 독자신용등급을 기존 ‘a-’에서 ‘a’로 한 단계 상향했다고 밝혔다.하나은행은 불확실한 경제 상황 속에서도 장기신용등급은 ‘A’, 등급전망은 ‘안정적’으로 유지한 가운데 독자신용등급(VR, Viability Rating)의 한 단계 상향을 이뤄내며 그간의 ...
서울안심소득
재택치료_상담_진료방법안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