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퓨처링, 신규 업데이트 ‘비교견적 시스템’ 론칭
  • 편집국
  • 등록 2023-12-06 22:21:52

기사수정
  • 한번에 받아보는 비교견적… 오픈기념 스타벅스 쿠폰 증정

퓨처링이 IT 비교견적 시스템을 선보인다

B2B IT 인프라 커머스 플랫폼 ‘퓨처링(FUTURING)’을 운영하는 테온(대표 이승준)은 4일 ‘비교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는 견적’을 목표로 비교견적 시스템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비교견적 시스템은 고객사가 견적을 공고 형태로 올리고, 판매사가 입찰하는 형태의 구매 방법이다. 비교견적은 견적 상담과 달리 견적을 요청하는 과정에서 상담이 없으므로 신속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퓨처링은 비교견적을 여러 업체에서 한 번에 받아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높은 편의성과 만족도를 체감할 수 있다.

그러나 흔히 ‘역경매 방식’이라고 불리는 비교견적은 입찰 공고에 누구나 견적을 제시할 수 있는 만큼 검증된 업체의 견적을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가 관건이다. 예를 들어 비교견적으로 견적서를 10개, 20개 받더라도 신뢰할 수 있는 업체가 1~2곳뿐이라면 고객사는 잘못된 견적으로 비교할 위험성이 높아진다.

이에 반해 퓨처링은 검증된 전문 업체들만 입점해 있어 고객사가 비교견적을 진행하더라도 허수 없는 견적서를 제공한다. 고객사가 받아본 견적서를 신뢰할 수 있도록 견적을 제공한 입점사에 대한 정보도 제공한다. 퓨처링은 견적서 안의 항목만 전달하는 것을 넘어 견적서 외 신뢰까지 전달한다.

퓨처링은 지금까지 상담을 통한 최적화한 견적을 제공하는 견적 상담으로만 견적을 진행해왔다. IT 인프라 장비의 특성상 고객사의 다양한 환경과 변수가 많으므로 최적화를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고객사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퓨처링 입점사들과 고객사의 접점을 극대화하기 위해 비교견적을 도입했다. 비교견적은 고객사가 △장비 관련 지식이 많은 경우 △견적서가 급히 필요한 경우 △단순 견적 비교를 목적으로 하는 경우 등에 효과적이다.

먼저 장비 관련 지식이 많은 경우는 IT 장비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상담이 진행되는 시간을 아낄 수 있다. 그 시간만큼 더 빨리 장비를 도입하고 사용함으로써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다음으로 견적서가 급히 필요한 경우는 빠른 시간 안에 발주까지 이뤄지는 경우가 많다. 이때 원하는 가격과 스펙에 가까운 견적으로 진행하려면 상담이 필요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없다면 비교견적이 대안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단순 비교견적을 희망하는 경우는 여러 군데가 아닌 플랫폼 내에서 한 번에 여러 견적을 받을 수 있다. 비교견적을 원하는 이유는 다양하나 견적을 받기 위해서 여러 업체에 연락을 돌리지 않고도 효율적으로 견적서들을 받을 수 있다.

퓨처링은 특허받은 채팅 시스템 ‘인포챗’을 통해 구매부터 기술지원, 장애지원 등 사후관리까지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지원한다. 고객사는 비교견적을 통해 구매하더라도 선택한 입점사와 1:1 채팅방으로 언제 어디서나 연락을 주고받을 수 있다. 또 구매한 장비에 장애가 발생해 기술지원 등 사후관리가 필요한 경우 퓨처링을 통해 지원을 요청할 수 있어 구매부터 관리까지 편리성을 제고했다.

퓨처링은 비교견적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비교견적으로 견적서를 요청할 시 커피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고객사와 입점사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또 퓨처링은 비교견적을 희망하는 고객사를 위해 가이드와 콘텐츠를 함께 업데이트했다. 비교견적에 대해 생소하게 느껴지는 고객사는 퓨처링 홈페이지 내 가이드를 따라 진행하면 되며, 추가 안내 또는 입점 문의가 필요하다면 퓨처링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된다.

퓨처링 측은 비교견적은 단순히 견적서만 많이 받는 것이 아니라 검증된 전문업체로부터 양질의 견적서를 받아야 하는 것이 관건이라며, 장비처럼 꼼꼼히 비교해야 하는 건 견적서도 마찬가지이므로 고객사의 만족도 제고를 위해 앞으로도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퓨처링 소개

퓨처링(FUTURING)은 B2B IT 제품 커머스 플랫폼으로 견적상담부터 구매, 교육 및 기술지원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차세대 서비스다. 특히 IT 분야 중소기업부터 엔터프라이즈까지 기존 오프라인 비즈니스 대비 신속하고 간편한 이용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제고하고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테온 소개

테온(TEON, TEchnology InnovatiON)은 스토리지&서버 및 데이터 보안, IT 관리 분야에서 10년 이상 노하우를 축적하고 있는 전문가 집단이다. 특히 IT 분야부터 중소기업, 엔터프라이즈까지 공공, 제조, 의료, 건설, 교육 등 다양한 산업별 고객사들에 ‘최적의 IT 기기 도입 및 운영 방안’을 제시하며, 업계 최고 레벨의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언론연락처: 테온 주호민 매니저 02-6337-7070 퓨처링 고객센터 1544-880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두산에너빌리티, 가스터빈 로터 6기 수명연장 계약 체결 두산에너빌리티는 한국남부발전과 가스터빈 로터(Rotor) 6기에 대한 수명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로터는 다수의 회전날개(블레이드)를 부착한 원통형 구조물로, 약 1300℃ 이상의 고온에서 분당 3600번의 고속 회전을 수행하는 가스터빈 내 핵심 기기 중 하나다. 수명연장을 통해 가스터빈은 약 10년 더 운전 가능하다.가스터빈 로...
  2. 크리젠솔루션 모바일 콜센터 VRD, 고객 도달률 30% 이상 증가 금융 솔루션 전문 IT 업체 크리젠솔루션은 자사 모바일 콜센터 ‘VRD’를 도입한 저축은행의 고객 도달률이 30% 이상 증가했으며, 이전 유선 통화 대비 도달률이 60% 이상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이는 VRD가 제공하는 메시지 정보 수집 기능을 활용, 고객들의 심리 상태를 고려한 추심 활동으로 단순히 도달률이 증가한 것을 넘어 채...
  3. 무라타제작소, 세계 최고 수준의 낮은 직류 저항과 대전류 대응 및 고내압 실현한 2.0×1.6mm의 자동차 메탈 파워 인… 주식회사 무라타제작소(도쿄:6981)(ISIN:JP391440001)(이하 당사)는 권선 금속합금을 적용한 자동차의 파워 인덕터[1]의 새로운 라인업 ‘DFE2MCPH_JL 시리즈’(이하 본 제품)를 개발했다. 자동차의 파워 인덕터로서는 2016 사이즈(2.0×1.6mm)로 소형이며, 40V의 고내압이면서도 업계 최고 수준[2]의 직류 저항과 정격 전류를 실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2024.
  4. 큐리아, CDMO 업계에서 뛰어난 서비스 인정받아 의약품 위탁 연구 및 개발, 제조(CDMO) 분야 선도 기업인 큐리아(Curia)가 2024 CDMO 리더십 어워드(Leadership Award)의 서비스 분야, 소규모 제약 그룹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이 어워드는 업계의 유력 미디어인 Outsourced Pharma와 Life Science Leader가 수여한다.Philip Macnabb 큐리아 CEO는 “본 상을 받게 영광이다”라며 “이번 수...
  5. 하나은행, 남대문시장에 소상공인을 위한 특화점포 신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남대문시장에 소상공인을 위한 특화 점포를 신설하고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에게 맞춤형 컨설팅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 남대문시장 소상공인 특화 점포 신설은 하나은행이 지난해부터 지역사회 소상공인과 소통하기 위해 실시해오고 있는 ‘소상공인과의 상생 간담회’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
서울안심소득
재택치료_상담_진료방법안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