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코렐 세카, 주방 소형가전 신제품 4종 출시
  • 편집국
  • 등록 2022-03-10 15:08:12

기사수정
  • 멀티 기능으로 효용성 높이고 스테인리스 소재로 안전성 강화
  • 오븐 기능을 담은 에어프라이어 2종, 찜 요리와 동시 조리 가능한 라면포트, 히팅 기능 탑재된 블렌더 선보여

코렐 세카 풀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주방 소형가전 브랜드 코렐 세카(Corelle SEKA)가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4종의 제품은 △풀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 △데일리 에어프라이어 오븐 △나혼자 라면포트 △원터치 히팅 블렌더로, 주방에서의 편의성을 높여줄 제품들이다.

먼저 ‘풀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일반 에어프라이어와 달리 오븐형 트레이가 탑재돼 상하 듀얼 6중 열선으로 음식을 위아래로 빠르고 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내부 또한 가공성과 내구성이 높은 풀 스테인리스 소재로 이뤄져 더욱 위생적인 요리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15가지 요리 기능, 직관적인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듀얼 노브 컨트롤러로 사용자 편의도 높였다.

33L의 대용량을 자랑하는 ‘데일리 에어프라이어 오븐’은 일반 에어프라이에서는 어려운 베이킹과 바비큐 등 다양한 조리 방법으로 많은 양의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온도를 최대 220도까지 올리는 고속 히팅 기능, 에어프라이어 상단과 하단에 설치된 듀얼 히팅 열선과 내부 열을 고르게 회전시켜주는 공기 회전시스템은 요리 시간을 단축해 줄 뿐만 아니라 요리의 겉과 속을 고르게 익혀준다는 장점을 지닌다. 또한 조리 후 남겨지는 기름때와 이물질의 불편함은 셀프 클리닝 기능으로 해소해 편리성을 극대화한 것 또한 특징이다.

휴대성과 에너지 효율성을 동시에 고려한 ‘나혼자 라면포트’는 최대 800W의 파워로 음식을 빠르게 가열할 수 있으며, 실내와 야외 어디서든 사용이 편리하고 작지만 강한 제품이다. 멀티 포트와 찜기 구성에 총 1.8L 용량으로, 짧은 시간 내 두 가지 요리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다. 아울러 내부 또한 스테인리스 소재로 구성돼 위생적인 요리가 가능하며, 온도도 2단계로 간단하게 조절할 수 있다.

‘원터치 히팅 블랜더’는 블렌더에 히팅 기능까지 더해 하나의 제품으로 차가운 음료뿐만 아니라 따뜻한 죽과 수프 등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 2L의 대용량 강화 글라스 컵으로 많은 음식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으며, 스테인리스 8중 칼날은 안전하고 깨끗한 블렌딩을 도와준다. 또한 간편 세척 기능으로 위생 관리가 편리한 제품이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 김소영 상무는 “2022년 새롭게 코렐 세카 라인업에 신제품 4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삼시세끼 메뉴를 신경 써야 하고 위생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커진 코로나 시대에, 다양한 기능으로 편의성을 높이고 스테인리스 소재로 안전성을 강화한 코렐 세카의 소형가전 제품들이 집밥의 즐거움을 배가시켜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코렐 세카가 새롭게 선보이는 소형가전 신제품 4종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렐 세카는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가 2020년 6월 론칭한 소형가전 브랜드로 건강하고 깨끗한 코렐의 브랜드 콘셉트를 이어받아 모던한 감성의 실용적인 소형가전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제품 상세 정보

△코렐 세카 풀스텐 에어프라이어 오븐 23L
·색상: 라이트 베이지
·구성: 본체, 오븐 팬, 그릴 팬, 튀김 바스켓, 로티세리 손잡이, 로티세리 키트, 다용도 손잡이
·사이즈: 40.9x39.5x37.3cm
·가격: 27만9000원

△코렐 세카 데일리 에어프라이어 오븐 33L
·색상: 화이트
·사이즈: 51.8x39.0x34.4cm
·구성: 본체, 오븐 팬, 그릴 팬, 로티세리 손잡이, 로티세리 키트, 다용도 손잡이
·가격: 21만9000원

△코렐 세카 나혼자 라면포트
·구성: 본체, 유리 뚜껑, 찜기
·색상: 화이트
·사이즈: 24.0x17.0x28.0cm
·가격: 3만9000원

△코렐 세카 원터치 히팅 블렌더
·구성: 본체, 유리용기, 누름봉, 청소용솔, 거름망, 찜통, 계량컵
·색상: 화이트
·사이즈: 23.0x17.0x52.0cm
·가격: 19만9000원

웹사이트: http://www.corellebrands.co.kr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두산에너빌리티, 가스터빈 로터 6기 수명연장 계약 체결 두산에너빌리티는 한국남부발전과 가스터빈 로터(Rotor) 6기에 대한 수명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로터는 다수의 회전날개(블레이드)를 부착한 원통형 구조물로, 약 1300℃ 이상의 고온에서 분당 3600번의 고속 회전을 수행하는 가스터빈 내 핵심 기기 중 하나다. 수명연장을 통해 가스터빈은 약 10년 더 운전 가능하다.가스터빈 로...
  2. 크리젠솔루션 모바일 콜센터 VRD, 고객 도달률 30% 이상 증가 금융 솔루션 전문 IT 업체 크리젠솔루션은 자사 모바일 콜센터 ‘VRD’를 도입한 저축은행의 고객 도달률이 30% 이상 증가했으며, 이전 유선 통화 대비 도달률이 60% 이상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이는 VRD가 제공하는 메시지 정보 수집 기능을 활용, 고객들의 심리 상태를 고려한 추심 활동으로 단순히 도달률이 증가한 것을 넘어 채...
  3. 무라타제작소, 세계 최고 수준의 낮은 직류 저항과 대전류 대응 및 고내압 실현한 2.0×1.6mm의 자동차 메탈 파워 인… 주식회사 무라타제작소(도쿄:6981)(ISIN:JP391440001)(이하 당사)는 권선 금속합금을 적용한 자동차의 파워 인덕터[1]의 새로운 라인업 ‘DFE2MCPH_JL 시리즈’(이하 본 제품)를 개발했다. 자동차의 파워 인덕터로서는 2016 사이즈(2.0×1.6mm)로 소형이며, 40V의 고내압이면서도 업계 최고 수준[2]의 직류 저항과 정격 전류를 실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2024.
  4. 큐리아, CDMO 업계에서 뛰어난 서비스 인정받아 의약품 위탁 연구 및 개발, 제조(CDMO) 분야 선도 기업인 큐리아(Curia)가 2024 CDMO 리더십 어워드(Leadership Award)의 서비스 분야, 소규모 제약 그룹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이 어워드는 업계의 유력 미디어인 Outsourced Pharma와 Life Science Leader가 수여한다.Philip Macnabb 큐리아 CEO는 “본 상을 받게 영광이다”라며 “이번 수...
  5. 하나은행, 남대문시장에 소상공인을 위한 특화점포 신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남대문시장에 소상공인을 위한 특화 점포를 신설하고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에게 맞춤형 컨설팅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 남대문시장 소상공인 특화 점포 신설은 하나은행이 지난해부터 지역사회 소상공인과 소통하기 위해 실시해오고 있는 ‘소상공인과의 상생 간담회’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
서울안심소득
재택치료_상담_진료방법안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