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불리쉬, 디지털 커런시 그룹으로 코인데스크 인수
  • 편집국
  • 등록 2023-11-22 01:15:12
  • 수정 2023-11-22 01:21:40

기사수정
  • 불리쉬(Bullish), 코인데스크(CoinDesk)의 미디어, 이벤트 및 지수 사업의 글로벌 확장 및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한 전략적 인수 완료

톰 팔리(Tom Farley)가 이끌고 있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규제를 받는 기관 디지털 자산 거래소인 불리쉬 (https://cts.businesswire.com/ct/CT?id=smartlink&url=https%3A%2F%2Fbullish.com%2F&esheet=53860571&lan=en-US&anchor=Bullish&index=1&md5=e96e23ca9c194fb5737ca4db97a4f217)가 디지털 커런시 그룹(Digital Currency Group, DCG)으로부터 금융의 미래를 위한 통합 미디어, 이벤트 및 지수 플랫폼인 코인데스크를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불리쉬는 코인데스크의 글로벌 확장과 미디어, 이벤트 및 인덱싱 비즈니스의 성장에 투자할 계획이다. 코인데스크는 케빈 워스(Kevin Worth)와 기존 경영진이 계속 이끌 것이고 불리쉬 내에서 독립적인 자회사로 운영될 것이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갈채를 받는 사설 보도, 최고의 이벤트, 시장을 선도하는 데이터 및 지수를 통해 코인데스크는 글로벌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생태계를 계속 형성하고 있습니다”라고 불리쉬의 CEO인 톰 팔리는 말했다. “불리쉬는 새로운 서비스, 이벤트 및 제품의 출시를 지원할 코인데스크의 여러가지 가장 흥미로운 성장 이니셔티브로 자본을 즉시 투입할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언론 독립에 대한 코인데스크의 노력에 대한 확고한 지지를 표명하고 싶습니다.”

“우리는 불리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코인데스크 성장의 다음 단계를 시작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코인데스크의 CEO인 케빈 워스는 말했다. “암호화폐 경제의 새로운 모멘텀과 불리쉬로부터의 투자로 우리는 제품 개발 및 확장을 위한 많은 기회를 활용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코인데스크에서 위험을 감수하고 디지털 자산의 미래를 계속 지원할 의미있고 영원한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 저와 우리 팀에 대한 믿음을 가져준 베리(Barry)에게 항상 감사할 것입니다.”

“저는 비트코인에 대한 작은 블로그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미디어 및 이벤트 회사이자 디지털 자산에 대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정보 플랫폼으로 변모한, 지난 7년 동안의 코인데스크의 성장과 발전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디지털 커런시 그룹의 설립자 겸 CEO인 베리 실버트(Barry Silbert)는 말했다 “이 팀은 엄청난 미래 잠재력을 가진 다각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구축했으며 우리는 이 팀이 불리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코인데스크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것을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저널리즘 독립성 옹호를 위한 편집위원회 구성

코인데스크는 또한 저널리즘 독립성 보장을 위해 맷 머레이(Matt Murray) 전 월스트리트저널 편집장을 편집위원회 위원장의 역할을 하도록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5년 동안 월스트리트 저널의 1300명 규모의 뉴스룸을 이끈 머레이는 15년 동안 고위 경영진 역할을 수행한 베테랑 글로벌 뉴스 리더이다.

워스는 이렇게 덧붙였다. “지난해는 우리 업계에 어려운 시기였습니다. 이는 신뢰가 디지털 자산의 미래를 위한 절대적인 필수 요소라는 것을 우리 모두에게 상기시켜 주었습니다. 코인데스크는 맷의 지도 하에 우리의 자랑스러운 독립 전통을 지속할 것입니다.”

코인데스크 비즈니스 업데이트 및 모멘텀

코인데스크 지수(CoinDesk Indices, CDI)는 2014년부터 디지털 자산 지수를 제공하는 선두 업체로, 펀드, ETP, 상장 파생 상품, 관리 계정 플랫폼, DeFi 프로토콜 및 인프라 데이터 니즈를 벤치마킹하고 지원한다. 수백억 달러의 운용 자산이 CDI 제품을 참조한다. 2023년에 CDI는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추세 지표, CESR™ 및 코인데스크 이더리움 총 수익률 지수를 도입했고 유럽, 중동 북아프리카(MENA), 아세아 태평양(APAC) 및 북미에서 고객 기반을 확장했다. CDI는 최근 ETF Express에 의해 ‘최고의 암호화폐 지수 제공업체’로 지명되었다.

코인데스크 미디어(CoinDesk Media)는 비트코인 및 디지털 통화 생태계의 진화를 형성하는 가격 변동, 기술, 회사 및 사람들에 대한 뉴스와 분석을 제공한다. 2023년에 코인데스크 기자들은 에프티엑스(FTX)의 대차대조표에 대한 독점 취재와 그 후 에프티엑스 설립자 샘 뱅크먼 프리드(Sam Bankman Fried)의 320억달러 규모 암호화폐 사업의 붕괴에 대한 스토리로 권위 있는 제럴드 로브 상(Gerald Loeb Award)과 조지 포크 상(George Polk Award)을 수상했다. 코인데스크의 대표 컨퍼런스인 컨센서스(Consensus)는 암호화폐/웹3 시대의 가장 영향력 있는 축제로, 2023년에는 포천지 선정 500대 기업 CEO, 저명한 국회의원, 100개국 이상의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스타를 포함하여 1만5000명 이상의 참석자를 끌어들였다.

불리쉬 비니지스 업데이트

2021년 11월 시작 이후 불리쉬는 총 거래량 3000억달러 이상을 실행했으며 비트코인 및 이더리움 현물 거래량 기준으로 글로벌 거래소 상위 3위 안에 꾸준히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2023년 10월 불리쉬는 현물 및 증거금 제공 외에도 규제를 받고 규정을 준수하는 거래소에서 영구적 선물 거래를 시작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불리쉬는 독점적인 자동시장조성(Automated Market Making, AMM) 기술을 활용하여 암호화폐에서 가장 큰 디지털 자산 쌍에서 최상의 실행 거래, 깊은 유동성 및 타이트한 스프레드를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진 최상위 기관 디지털 자산 거래소로 빠르게 자리 잡았다. 지브롤터 금융 서비스 위원회(Gibraltar Financial Services Commission)의 규제를 받고 딜로이트(Deloitte)의 감사를 받은 불리쉬 거래소는 AMM 기술의 최고의 혁신을 오프체인으로 제공하여 중앙 집중식 거래소의 규정 준수 및 규제 프레임워크 내에서 독특하고 신뢰할 수 있는 유동성 소스를 제공한다.

자문사

라자드(Lazard)는 이 거래에서 DCG와 코인데스크의 단독 재정 자문사의 역할을 했으며 폴(Paul), 바이스(Weiss), 리프킨드(Rifkind), 와톤 앤 개리슨(Wharton & Garrison LLP)는 법률 자문을 맡았다.

시티(Citi)는 이 거래에서 불리쉬 단독 재정 자문사의 역할을 했으며 모간(Morgan), 루이스 앤 보키우스(Lewis & Bockius LLP)는 법률 자문을 맡았다.

코인데스크 소개

코인데스크는 글로벌 암호화폐 경제에서 가장 신뢰할 수 있는 미디어, 이벤트, 지수 및 데이터 회사이다. 2013년부터 코인데스크 미디어는 돈과 투자의 미래에 대한 이야기를 주도해 왔으며, 이에 수반되는 사회와 문화의 변화를 조명했다. 당사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저널리스트 팀은 투명성, 이해도 및 맥락을 제공하는 뉴스와 비교할 수 없는 통찰력을 제공한다. 코인데스크 이벤트(CoinDesk Events)는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가장 오래 지속되는 암호화폐 축제인 컨센서스(Consensus)와 같은 연례 행사에서 글로벌 암호화폐, 블록체인 및 Web3 커뮤니티를 모은다. 코인데스크 지수(CoinDesk Indices)는 디지털 자산 지수, 데이터 및 연구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여 투자자를 교육하고 권한을 부여한다. 코인데스크 미디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oindesk.com을 방문하면 되고 헤드라인, 데이터 및 지수 속보를 보려면 coindeskmarkets.com을 방문하면 된다.

불리쉬 소개

기관 디지털 자산 부문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중점을 둔 불리쉬는 자산 보유자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거래자를 지원하며 시장 투명성을 높이기 위해 기존 거래소를 재구성했다. 그룹의 자본이 풍부한 자금부의 지원을 받는 불리쉬의 중앙 집중식 거래소는 고성능 중앙 지정가 주문서(CLOB)와 독점적인 자동화된 시장 조성 기술을 결합하여 깊은 유동성과 타이트한 스프레드 모두를 규정을 준수하고 규제를 받는 프레임워크 내에서 제공한다.

2021년 11월에 출범된 이 거래소는 아시아 태평양, 유럽, 아프리카 및 라틴 아메리카의 50개 이상의 선택된 관할 구역에서 이용할 수 있다. 불리쉬 거래소는 불리쉬 (지아이)(Bullish (GI) Limited)에서 운영하며 지브롤터 금융 서비스위원회(GFSC)(DLT 라이센스: FSC1038FSA)에 의해 규제된다. 불리쉬 거래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bullish.com을 방문하고 LinkedIn 및 X를 팔로우하면 된다.

디지털 커런시 그룹 소개

베리 실버트가 2015년에 설립한 디지털 커런시 그룹은 전 세계 블록체인 회사들을 구축하고, 매수하고 그런 회사에 투자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블록체인 공간에서 가장 활발한 투자자인 DCG는 35개 이상의 국가에서 200개 이상의 기업을 지원하는 업계의 진원지에 있다. DCG는 투자 포트폴리오 외에도 그레이스케일 인베스트먼트(Grayscale Investments), 파운드리(Foundry) 및 루노(Luno)를 포함한 자회사들의 모기업이다. DCG는 또한 엄청난 그룹의 신흥 펀드 매니저, 암호화폐 프로토콜 및 최첨단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605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연락처: 코인 데스크(Bullish) 케이시 크레이그(Casey Craig) 불리쉬(Bullish ) DCG 아만다 코위(Amanda Cowie)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KB국민은행, 인천국제공항공사와 스마트패스 업무협약 체결 KB국민은행(국민은행장 이재근)이 인천국제공항공사와 공항 내 디지털서비스 확대를 위한 스마트패스 서비스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스마트패스’는 안면 및 여권 정보를 사전 등록한 경우 인천국제공항 출국장 및 탑승구에서 여권, 탑승권 없이 안면인식만으로 신속하게 통과할 수 있는 서비스다.이날 인천 중구 소재 인천국제공항공...
  2. IBK기업은행-울산도시공사,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ESG경영 동반성장협력 협약 체결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3일 울산도시공사(사장 윤두환)와 ‘지역경제 활성화 ESG경영 동반성장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기업은행은 울산도시공사가 조성한 예탁금 20억원을 기반으로 기술력이 우수하고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 및 ESG에 앞장서는 기업에 40억원 한도의 금융지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세부 .
  3. BNK금융, 온실가스 감축 목표 SBTi 글로벌 인증 획득 BNK금융그룹(회장 빈대인)은 글로벌 이니셔티브 SBTi(Science Based Targets initiative, 과학기반 감축 목표 이니셔티브)로부터 온실가스 감축 목표 인증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SBTi는 파리기후협약이 목표로 하는 2050년 탄소중립 달성을 위해 기업이 최신 기상과학에 기반을 둔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설정하는데 필요한 방법론과 자문 등의 서비스를..
  4. 보험 업계 리더를 위한 고품격 기술 컨퍼런스 Formation ’24, 댈러스에서 닻 올려 손해보험(P&C) 및 일반보험의 미래를 주도해 나가는 지능형 솔루션 기업인 덕 크릭 테크놀로지스(Duck Creek Technologies)가 고객 컨퍼런스인 Formation ’24 행사를 개시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에 위치한 옴니 댈러스 호텔(Omni Dallas Hotel)에서 개최된다.올해 행사의 주제는 ‘Simplifying Together (함께 힘을 모아 더욱 간결하게)’로, ..
  5. IBK기업은행-다우기술, BaaS 기반 서비스 출시 IBK기업은행(은행장 김성태)은 23일 다우기술(대표이사 김윤덕)의 올인원 업무 플랫폼인 다우오피스에 BaaS(Banking as a Service) 기반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업은행은 지난해 3월 다우기술과 ‘중소기업의 디지털경영서비스 지원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업은행의 금융API와 다우오피스와의 연계를 통해 고객이 다우...
서울안심소득
재택치료_상담_진료방법안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