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국쉘석유, KBO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 업무 협약 체결
  • 편집국
  • 등록 2024-02-07 18:27:43

기사수정
  • 자사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 ‘쉘 힐릭스’ 통해 KBO리그 후원 2016년 시즌부터 총 11년간 국내 프로야구 및 선수 발전을 위한 동반자 역할

왼쪽부터 라머스 예룬 피터 한국쉘석유 대표이사와 허구연 한국야구위원회 총재가 강남구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업무 협약을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쉘석유(대표이사 라머스 예룬 피터, www.shell.co.kr)는 한국야구위원회(총재 허구연, 이하 KBO)와 프로야구 공동 마케팅을 위한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쉘석유와 KBO는 2016년 첫 인연을 맺은 후 11년간 상호 협력을 지속하게 됐다.

2월 5일 강남구 도곡동 야구회관에서 진행된 마케팅 업무 협약 조인식에는 한국쉘석유 라머스 예룬 피터 대표이사와 KBO 허구연 총재 등 임직원이 참석했다. 양 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프로야구의 발전을 도모하고 선수 기량 강화를 돕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계약 기간은 2024년 시즌부터 2026년까지 총 3년이다.

한국쉘석유는 쉘 힐릭스 드라이브-온(Shell Helix Drive On) 캠페인의 하나로 프로야구 후원을 이어가고 있다. 이 캠페인은 운전자의 드라이빙 열정을 이해하고, 최상의 엔진 성능 유지를 통해 전진할 수 있는 도전과 영감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쉘 힐릭스’가 최상의 엔진 성능을 제공하는 것과 같이 KBO리그 선수들이 최고의 운동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한다.

한국쉘석유는 앞으로 3년간 KBO리그에서 매월 뛰어난 활약을 펼친 선수를 ‘쉘 힐릭스 플레이어’로 선정하고 시상과 함께 상금을 전달한다. ‘쉘 힐릭스 플레이어’는 한국쉘석유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브랜드 ‘쉘 힐릭스’에서 착안한 이름이다. 최상의 엔진 성능 유지를 돕는 자사 윤활유처럼 팀 승리에 가장 큰 기여를 한 투수와 타자에게 주어질 예정이다.

이 밖에도 정규 시즌 △중계 중 가상 광고 △비디오 판독(VAR) △전광판 △베이스 등을 통해 기업 광고를 진행하고, KBO리그 최고의 축제인 올스타전 및 포스트 시즌 등 주요 이벤트를 활용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자 한다. 또 한국쉘석유는 KBO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온라인 이벤트, 시구와 시타 기회를 제공하는 등 고객과 소통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허구연 KBO 총재는 “한국쉘석유와 KBO가 매월 시상하는 쉘 힐릭스 플레이어는 선수들의 사기를 진작하고 훈련의 노고를 인정하는 명예로운 자리”라며 “이번 공동 마케팅 협약 연장을 통해 KBO리그 선수와 국내 프로야구가 모두 빛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라머스 예룬 피터(Lamers Jeroen Pieter) 한국쉘석유 대표이사는 “한국쉘석유가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인 프로야구 후원을 10년 이상 진행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쉘의 프리미엄 엔진오일 힐릭스는 최적의 윤활력과 엔진 보호력을 자랑한다. 힐릭스가 최상의 엔진 퍼포먼스를 제공하듯 KBO 선수들이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쉘석유는 자동차용 엔진, 산업용 기계 및 선박용 엔진 등에 사용되는 윤활유를 생산해 판매하는 기업이다. 쉘 그룹은 17년 연속 세계 윤활유 판매 부문 1위를 기록했다.

언론연락처: 한국쉘석유 홍보대행 KPR 최하람 대리 02 3406 288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두산에너빌리티, 가스터빈 로터 6기 수명연장 계약 체결 두산에너빌리티는 한국남부발전과 가스터빈 로터(Rotor) 6기에 대한 수명연장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로터는 다수의 회전날개(블레이드)를 부착한 원통형 구조물로, 약 1300℃ 이상의 고온에서 분당 3600번의 고속 회전을 수행하는 가스터빈 내 핵심 기기 중 하나다. 수명연장을 통해 가스터빈은 약 10년 더 운전 가능하다.가스터빈 로...
  2. 크리젠솔루션 모바일 콜센터 VRD, 고객 도달률 30% 이상 증가 금융 솔루션 전문 IT 업체 크리젠솔루션은 자사 모바일 콜센터 ‘VRD’를 도입한 저축은행의 고객 도달률이 30% 이상 증가했으며, 이전 유선 통화 대비 도달률이 60% 이상 증가한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이는 VRD가 제공하는 메시지 정보 수집 기능을 활용, 고객들의 심리 상태를 고려한 추심 활동으로 단순히 도달률이 증가한 것을 넘어 채...
  3. 무라타제작소, 세계 최고 수준의 낮은 직류 저항과 대전류 대응 및 고내압 실현한 2.0×1.6mm의 자동차 메탈 파워 인… 주식회사 무라타제작소(도쿄:6981)(ISIN:JP391440001)(이하 당사)는 권선 금속합금을 적용한 자동차의 파워 인덕터[1]의 새로운 라인업 ‘DFE2MCPH_JL 시리즈’(이하 본 제품)를 개발했다. 자동차의 파워 인덕터로서는 2016 사이즈(2.0×1.6mm)로 소형이며, 40V의 고내압이면서도 업계 최고 수준[2]의 직류 저항과 정격 전류를 실현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2024.
  4. 큐리아, CDMO 업계에서 뛰어난 서비스 인정받아 의약품 위탁 연구 및 개발, 제조(CDMO) 분야 선도 기업인 큐리아(Curia)가 2024 CDMO 리더십 어워드(Leadership Award)의 서비스 분야, 소규모 제약 그룹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이 어워드는 업계의 유력 미디어인 Outsourced Pharma와 Life Science Leader가 수여한다.Philip Macnabb 큐리아 CEO는 “본 상을 받게 영광이다”라며 “이번 수...
  5. 하나은행, 남대문시장에 소상공인을 위한 특화점포 신설 하나은행(은행장 이승열)은 남대문시장에 소상공인을 위한 특화 점포를 신설하고 전통시장 소상공인들에게 맞춤형 컨설팅과 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이번 남대문시장 소상공인 특화 점포 신설은 하나은행이 지난해부터 지역사회 소상공인과 소통하기 위해 실시해오고 있는 ‘소상공인과의 상생 간담회’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
서울안심소득
재택치료_상담_진료방법안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