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슈퍼투썸데이’ 론칭
  • 편집국
  • 등록 2024-04-03 12:19:47

기사수정
  • 커피도 똑똑하게 선택하는 요즘 세대 마음 저격할 ‘커피 페스타’… 사이즈도 종류도 상관없이 8잔까지 최대 30% 할인 제공 5000원 할인 구매 캐시백, 투썸하트 특가 교환권 판매, 신메뉴 할인 …

투썸플레이스, 매달 1일부터 3일까지 ‘슈퍼투썸데이’ 론칭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4월부터 매월 1~3일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자사 브랜드 데이 ‘슈퍼투썸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새로운 시작의 계절 봄을 맞아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꼼꼼한 비교를 통해 낭비를 줄이고 합리적으로 결정하며 ‘소비 디톡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소비자를 위한 정기 이벤트 ‘슈퍼투썸데이’를 출범한다. 1인당 연간 소비량 405잔으로 세계 평균(153잔)의 2배를 넘는 우리나라 국민들의 커피 사랑에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많이 구매할수록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음료 프로모션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고객들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애플리케이션 ‘투썸하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매월 1~3일 슈퍼투썸데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해 ‘투썸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 투썸 커피 페스타는 슈퍼투썸데이 기간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다다익선 해피 아워 이벤트로,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친구 혹은 동료, 가족 등 여럿이 함께 매장을 찾는 고객이라면 음료 1잔 구매 시 10%, 2잔 20%, 3잔부터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8잔까지 동시 구매가 가능하며 가장 큰 크기의 맥스 사이즈 음료에도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돼 투썸의 퀄리티 높은 커피와 음료들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나른한 봄날 춘곤증을 이겨내기 위해 ‘아아’를 포함한 대용량 카페인 음료를 찾는 고객에게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슈퍼투썸데이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4월 행사에는 신한카드(신한 SOL페이 앱)와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캐시백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신한 SOL페이 앱’ 이용 고객은 투썸플레이스에서 1만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의 캐시백을 받게 된다. ‘신한 SOL페이 앱’의 ‘마이샵’에 접속해 투썸 혜택을 활성화한 고객은 자동으로 캐시백이 적용된다.

투썸플레이스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인 투썸하트 앱에서도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투썸하트 앱 이용자는 슈퍼투썸데이 기간 투썸하트 선물하기를 통해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스초생 등 봄 시즌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 베스트셀러 8종과 잔액관리가 가능한 금액권 모바일 쿠폰을 10~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3월에 출시된 봄 음료와 조각 케이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메뉴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투썸하트 앱에서 다운로드해 투썸오더나 매장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원하는 케이크를 앱에서 손쉽게 미리 예약하고 픽업할 수 있는 ‘홀케이크24’ 서비스 이용고객을 위한 인기 홀케이크 예약 시 하트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는 하나를 구매하더라도 꼼꼼하게 알아보고 정보를 적극적으로 나누는 잘파세대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채널과 방법으로 진행되던 프로모션들을 모아 투썸만의 브랜드 데이를 선보이게 됐다며, 매월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슈퍼투썸데이’와 함께 매일 즐기는 커피와 디저트를 비교할 필요 없이 만족스러운 혜택으로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언론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소민 과장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최신뉴스더보기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미래에셋생명, 보험 소비자와 함께 만든 ‘암 걱정없는 암치료보험 갱신형 무배당’ 출시 미래에셋생명은 ‘암 걱정없는 암치료보험(갱신형) 무배당’을 4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기존 헬스케어 암보험의 주 콘셉트인 올-케어 보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켜 암치료 여정 전반의 보장을 빈틈없이 채워줄 신개념 암치료 보험을 지향한다. 또한, 대부분 보험상품이 공급자 중심으로 개발된 것을 탈피해 소비자 패널 ..
  2. 영진약품, 바스젠바이오와 공동 연구개발 계약 체결, 신약개발 경쟁력 강화 나서 영진약품(대표이사 이기수)이 글로벌 임상 2/3상에 진입한 KL1333을 포함하는 이미다졸 유도체 약물의 적응증 확장 및 만성질환 계열 복합신약 개발을 위해 바스젠바이오(대표 김호, 장일태)와 공동 연구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KL1333은 영진약품이 2017년 스웨덴 Abliva 사에 기술이전한 미토콘드리아 이상 질환 치료 약물로 2017년, 2...
  3. 비냐 콘차이토로, 럭셔리 와인 컬렉션 ‘주얼 오브 더 뉴월드’ 론칭 글로벌 와인 그룹 비냐 콘차이토로(Viña Concha y Toro)가 럭셔리 와인 컬렉션인 ‘주얼 오브 더 뉴월드(Jewels of the New World)’를 2024년 3월 론칭한다.1883년 설립된 비냐 콘차이토로는 칠레, 아르헨티나, 미국 세 나라에 걸쳐 포도밭을 보유한 라틴 아메리카의 최대 와인 그룹이다. 이번에 론칭하는 ‘주얼 오브 더 뉴월드’는 아시아 지역 소비자...
  4. 세방, 제59기 정기주주총회 개최 글로벌 종합물류기업 세방(대표이사 최종일, 코스피 004360)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부산 상공회의소에서 제59기 정기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세방은 이날 주주총회에서 지난해 경영 실적을 보고했다. 세방의 지난해 연결기준 실적은 매출액 1조1419억5000만원, 영업이익 280억4800만원, 당기순이익 689억7700만원이다. 이와 함께 이사...
  5. 지놈앤컴퍼니, 홍유석 총괄대표 대표이사 선임 글로벌 신약개발 전문기업 지놈앤컴퍼니(코스닥 314130)는 28일 정기 주주총회에서 홍유석 총괄대표를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9일 밝혔다.이에 따라 지놈앤컴퍼니는 홍유석, 배지수, 박한수 3인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해 전문성과 경영효율성을 극대화한다.홍유석 대표는 총괄대표로서 회사 전반의 전략과 신약개발 기반 사업개발(BD),...
서울안심소득
재택치료_상담_진료방법안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